파이썬 콜백함수 예제

이 섹션에서는 각 프로그래밍 언어(Python, C++, Java, .NET)에서 콜백 함수가 도입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. 이 설명을 설명하기 위해 5초 동안 목표 함수의 개선이 발견되지 않을 때 콜백 함수가 검색을 중지할 수 있는 간단한 예제를 사용합니다(해결된 문제는 임의의 배낭입니다). 콜백 함수는 (1, 2)로 호출되며 None (반환 문없이 함수는 Sum = 3을 인쇄하고 없음을 반환함) 먼저 함수 계산은 콜백에 대한 매개 변수인 callbackFunction으로 정의됩니다. 그런 다음 계산하는 콜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함수가 정의됩니다. 다른 함수는 calcSum과 같은 콜백기능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. 이 예제에서는 계산()이 두 번 호출되고 calcProduct를 콜백으로 한 번, calcSum을 사용하여 한 번 호출됩니다. 함수는 제품과 합계를 각각 반환한 다음 경고가 화면에 표시됩니다. 콜백은 js-ctype[6]을 통한 콜백으로 JavaScript 함수지원을 비롯하여 javaScript와 같은 언어의 구현과 addEventListener와 같은 구성 요소에서 사용됩니다. [7] 그러나 콜백의 기본 예제는 복잡한 코드 없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. 콜백을 일반 함수인 calcProduct(num1, num2)라고 부을 수 있습니다. 콜백은 일반적으로 함수가 콜백이 실행되기 전에 이벤트를 수행해야 하거나 함수가 비동기 JavaScript(타이머 기준) 또는 XMLHttpRequest의 경우와 같이 작동할 의미 있는 반환 값을 갖지 않거나 수행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됩니다. 요청.

유용한 예제는 .each() 메서드가 배열과 같은 개체를 반복하는 jQuery와 같은 JavaScript 라이브러리에서 찾을 수 있으며, 첫 번째 인수는 각 반복에서 수행되는 콜백입니다. 이를 기반으로 콜백 함수는 단일 값을 수락하고 첫 번째 요소가 True/False이고 두 번째 요소가 우리의 조건과 일치하는 값인 목록의 튜플을 반환해야 합니다. 다른 함수를 프로세서에 마지막 인수(예: callback_b)로 전달하면 프로세서 함수 자체의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진행 률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결합이 적은 코드가 발생하므로 일반적으로 모듈성 및 유지 관리 용이성에 적합합니다. 콜백 은 자체적으로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. 매개 변수를 허용합니다. ctype은 파이썬 호출 가능에서 C 호출 가능한 함수 포인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이를 콜백 함수라고도 합니다.

콜백의 형태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따라 다릅니다: 간단히 말해서 콜백은 함수 b를 함수로 비공식적으로 설명할 수 있으며 b를 실행하는 동안 특정 독립적인 코드 청크를 실행하려고 합니다. b에 대한 다른 호출에서 호출되는 코드 청크를 변경할 수 있기를 원하므로 b 내부에서 하드 코딩할 수 없습니다. 따라서 함수는 다른 함수 인 c를 하나의 인수로 전달하고 b는 해당 매개 변수 c를 사용하여 b가 호출하려는 기능을 호출합니다. 함수 b는 일부 매개 변수를 c로 나타내는 함수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. 내부적으로 생성되거나, 에서 전달되거나, 둘 다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. 따라서 b에 전달되는 함수 c의 값을 변경하여(b에 대한 다른 호출에서) 코드 b호출의 청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C++에서 콜백 함수는 로컬 솔버::LSCallback 클래스를 확장하는 개체에서와 같이 LocalSolver에 전달됩니다. 이 클래스에는 이벤트를 트리거하는 LocalSolver 개체와 콜백 의 형식이라는 두 가지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단일 가상 메서드 localsolver::LSCallback::callback()이 있습니다. 여러 이벤트 또는 여러 LocalSolver 인스턴스에 대해 동일한 콜백 개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콜백은 VMD.vmdcallbacks 모듈의 add_callback/del_callback 메서드를 사용하여 등록/등록 취소됩니다.

ad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