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영상 다운로드 알툴바

직접 다운로드 소스-당신이 자주 소스 포지에서 다운로드 하는 경우,이 미러 선택 단계를 건너 뛸 도움이 될 것입니다. SafeDownload-다운로드 한 파일에 바이러스가 있는지 자동으로 스캔 합니다. 비디오 다운로드-여러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오른쪽 클릭 명령을 추가 합니다. 그것은 거기에 2 IE8`s win7 64에만 하나의 altoolbar. 또한 일부 사이트는 작동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(allogin) 다른 사람들은 하지 않습니다. 이것은 거의 제품을 쓸모 없게 만든다. 나는 4 일 전에 전자 우편 지원을 하 고 아무것도 들었다. 자동 로그인은 altoolbar에 있습니다. 현재 v 1.52. 설치 하는 경우 모든 도구 모음을 비활성화 하는 옵션을 취할.

쉽게 다시 활성화 됩니다. 당신이 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문제가 있을 거 야. 행운을 빌어. 페이스 북 사진 앨범 다운-다운로드 전체 페이스 북 사진 앨범. 다운로드 도우미-많은 다른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추출 합니다. 포함 된 함수는 일반적으로 잘 작동 하 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추가 된 도구 모음을 통해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검색 및 인터넷 청소기 기능은 IE7에 내장 된 것 보다 훨씬 더 제공 하지 않습니다, 캡처 도구는 몇 가지 좋은 있지만, 매우 일반적인 기능.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실패의 단일 지점은 ALPass 및 책갈피 기능 ` 온라인 계정 만들기에 의존.

스팸 필터 뒤에 있는 계정에 대 한 유효성 검사 전자 메일을 받을 수 없습니다. 이 회사는 분명히 전자 메일 문제를 알고 있지만,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 하는 것 같습니다. 그러나 계정 확인을 위해 전자 메일에 계속 의존 하 고 있습니다.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, 사용자가 확장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을 사용 하 여 농구를 통해 이동 해야 할 수 있습니다., 계정이 마침내 설치 되 면 잘 작동. 빠른 비디오 다운 로더-주위에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60 비디오 사이트. 다운로드 정렬-`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` 또는 `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 `을 사용 하는 경우 자동으로 다른 디렉토리에 다운로드를 저장 합니다. 구글 비디오 다운 로더-구글 비디오에서 동영상을 저장 하는 상태 표시 줄에 버튼을 추가 합니다.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문제가 발견 되지 않았고 설치 및 제거가 비교적 간단 했습니다. 불행 하 게도, 소프트웨어 업데이터는 별도로 설치,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 디렉토리는 제거에 제거 되지 않았습니다. 이 도구 모음의 기능이 당신에 게 호소 하는 경우, 당신은 기꺼이 하 고 전자 메일 확인 문제를 해결할 수, 다음이 프리웨어는 확실히 다운로드 가치가. Downthemall! -다운로드 하나의 링크 또는 배수, 내장 가속기가 있습니다. FlashGot-한 링크, 선택한 링크 또는 페이지의 모든 링크를 다운로드 합니다.

탭에서 다운로드-다운로드 관리자를 탭으로 이동 합니다. 이미지 다운로드-모든 사진을 다운로드 하 고 폭, 높이, 유형으로 필터링 하 여 하위 폴더를 만듭니다. GetVideo-비디오를 가져올 수 있는 직접 경로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. Pdf 다운로드-그것은 PDF 인지 확인 하기 위해 모든 링크를 확인 합니다, 그것이 있다면, 그것은 당신에 게 안 또는 파이어 폭스를 열고 폴더에 다운로드 하거나 HTML로 볼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합니다. 다운로드 관리자 마약 쟁이-별도의 창으로 표준 다운로드 관리자를 엽 니, 새로운 탭, 또는 사이드바. Alexa는 Alexa 툴바 커뮤니티의 참여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. 커뮤니티의 각 구성원은 유용한 도구를 얻는 것 외에도 다시 제공 합니다. Alexa 툴바를 사용 하는 것 만으로도 모든 멤버는 웹에 대 한 중요 한 정보, 사용 방법, 중요 한 정보와 그렇지 않은 것을 제공 합니다. Alexa는 트래픽 랭크, 관련 링크 등으로이 정보를 커뮤니티에 반환 합니다. 다운로드 상태 표시-팝업 다운로드 창에서 자신을 제거 하 고 상황 표시 줄에서 모든 것을 관리. 다운로드 임베디드-여러 형태의 미디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.

admin